top of page

스웨디시 뜻 로미로미 뜻 제대로

됩니다. 로미 로미는 문자 그대로 만족하는 고양이의 발처럼 안팎으로 주무르고 문지르고 진정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전통 하와이식 마사지를 뜻합니다.


"사랑의 손" 마사지라고도 하는데 이 이름은 마사지에 사용되는 독특하고 유려한 기술과 시술자가 취하는 전체론적인 의미를 지니는 것이고 종종 마사지 기술, 견과류 오일, 때로는 기도 요소를 조합하여 수행되는 로미로미 마사지는 전체적으로 문지름을 위주로 하는 마사지 기법이기도 합니다. Lomi Lomi는 몸과 마음을 하나의 온전한 존재로 취급하여 이완, 치유 및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뜻 로미로미 뜻 관리사 이미지
스웨디시 뜻 로미로미 뜻 관리사 이미지

그렇다면 스웨디시 뜻도 어느정도 감이 잡히셨을까요?

네 맞습니다. 주로 스웨덴에 뿌리를 둔 스웨덴식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신체를 부드럽게 조작하는 전체론적 요법입니다. 이 방식은 림프 기능을 향상시켜 신체의 노폐물과 독소 제거를 촉진합니다. 순환계의 활성화를 통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심신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따라서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작용하여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 시키는 강력한 마사지 기법 중에 하나입니다.


'스웨덴어' 스웨디시 라는 용어의 다양한 측면

(1) '스웨디시'는 일반적으로 스웨덴에서 시작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마사지 요법 스타일을 말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로 알려진 이 마사지 스타일은 근육 자극, 혈류 개선, 통증 완화, 스트레스 감소, 면역 반응 및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림프계를 활성화하고 신체 노폐물을 제거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피부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합니다.

(2) '스웨덴어'라는 용어는 스웨덴, 그 언어, 문화 및 사람들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영어 형용사입니다.

(3) 한국에서 '스웨디시'는 때때로 기이하거나 기발한 마사지 스타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발전해 왔으며, 이는 공식적으로 인정된 스웨덴식 마사지 관행과 구별되는 의미입니다(출처: 스웨덴어의 의미에 대한 지름길인 뭉고고에서). 그러나 한국에서 자주 검색되는 '스웨디시'의 의미는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용어와 일치합니다(출처: Wikipedia에서, 스웨덴 마사지로 이동).


이제 스웨디시 마사지의 역사와 원리에 대해 알아보실까요?


1830년대 스웨덴에서 시작된 스웨덴식 마사지는 스웨덴 생리학자 Per Henrik Ling에 의해 처음으로 기술되었습니다. 그의 의료 체조 요법은 마사지 기술을 통합하여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스웨덴식 마사지의 길을 열었습니다. !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